은정이
그니까요
저도우리동네근처만가도캐쉬주는데
요즘안줘요
도데체얼마나가야지주는지......
1년 전
저번주부터 왜 적립이 안되는건가요??
적립되게 정상으로 돌려주세요**
그니까요
저도우리동네근처만가도캐쉬주는데
요즘안줘요
도데체얼마나가야지주는지......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며칠전부터 동네 근처만 가도 캐시주더니 안되는데, 이유가 뭔가요?
저도 갑자기 적립이 안되네요
왜적립이 안나요 확인해주세용~
ㅠ9ㅗㅌㅐㅗㅝㅓㅏ솧ㄱㅏㅎ9ㅡㅓㅡㅅㅅ0ㅎㅎㅐ자주 쓰는 문구를 등록해 보세요ㅜㅘ9.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