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석역 스타벅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유성구-노은3동/information/98519222

반석역 지하철역에서 올라오면 바로 앞에 있어서

접근성이 너무 좋아요.

반석역 스타벅스는  프랜차이즈지만 

자석 공간배치가 답답하지 않고 

특히 창가쪽 자리 통유리라 좋아요.

케익류와 샌드위치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주말 브런치하러 가기 좋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