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코스는 한적해야 제 맛인 듯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유성구-관평동/information/99730859

 

대전 유성 삽니다.

 

용산동 경남아너스빌과 호반써밋 1~4블록 전부 돌고 관평천까지 돌고 나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특히 사람 적을 때 더 그래요.

 

도시의 활기를 느끼려면 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까지 걸어갔다 와도 좋습니다.

 

어쨌든 동네가 트여 있고 바람도 잘 불어서 여러모로 행복지수 높은 산책코스가 구성되기 용이합니다.

 

걸을 때 풀 냄새 맡으면서 걸으면 밤이든 낮이든 상쾌합니다.

 

젊은 사람들이 비교적 많은 동네라 그런지

언제나 사람 사는 느낌도 확 느껴지고 좋아요.

 

편의시설도 빠짐없이, 또 부족함 없이 있는 편이라 그것도 만족스럽구요.

 

가끔 관평동 번화가로도 걸어가면 더 북적거리는 인파에 핫스팟 느낌도 엄청 삽니다.

 

사진은 대낮 버전과 한밤 버전 두 가지 다 올려봤습니다.

 

동네 자체가 고적해서 걸을 맛이 나겠죠? :-)

 

다들 매일 즐거운 산책 되시고

따듯한 봄날 맞으셔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