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눈이
소류지에서 바라보는 계족산
1개월 전
나의 하루 루틴 슬러우 러닝을 가볍게
하고 울 집에서 15분 걸어서 있는
계족산 등산을한다.
봄에는 계족산을 오르면서 벚꽃을
볼수가 있고, 소류지가 있어서
5월에는 수련꽃이 피어서 보기 좋으며
아카시아꽃이 피어서 향기맡으며
걸을수 있어서 좋다.
중턱에는 발지압을 할수 있는 길이
조성 되어 있어서 등산 하면서 피로
하여진 발의 피로를 풀어 줄수 있고
운동 기구가 설치 되어 있어서 근력
운동도 하여서 좋다.
소류지에서 바라보는 계족산
매곡천 산책중
산책길이 잘되어서 있어서
걷기 좋아요.
조아요
계족산 산책이라면 무지 건강한 느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