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가는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유성구-관평동/dailylife/99866872

대전 ○○초/중학교

가는길에 봄마다 벚꽃이핍니다.

맨날 갈때마다 느끼는게 거기 커플들이

있으면 부럽다고 느낍니다ㅠ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