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2층인데 욕실 환풍기 담배냄새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유성구-관평동/dailylife/99538167

1층은 모두 상가이고 2층 거주하는데

얼마전부터 욕실 환풍기 통해 담배냄새가 들어오는데

몇년을 살아도 모르다가 이제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요

관리소에 말해도 그뿐이도 도대체 어디서 들어오는걸까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10시 빠빠
    답글호계2동

    피시방이나 당구장은 거의다 흡연구역으로 투명한 흡연구역이있어요.식당,카페,일반,연금,스포츠,경마복권 가게들 있고 공중화장실 있으면, 빼박 똥담충들이 많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훈자
    답글용산동

    이거 진짜 곤혹스러운 문제인데 해결이 요원하네요.

     관평동 일대에서 구즉, 송강, 봉산까지 다 그런 것 같습니다.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승우
      답글관평동

      맞아요 저희도 가끔씩 그런냄새가...

      1개월 전

전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