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마다.해피~~~♬♪♪
빠른 개관을 희망합니다.
4개월 전
대전 유성구 북부 건강생활 지원센터가 작년에 이미 완공이 된 상태인데 어쩐일인지 개관을 자꾸 미루고 있습니다. 작년에 개관을 한다고 하더니 미뤄졌고요.생각으로는 아마도 이런저런 이유가 있어 시기를 조정하고 있는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개관이 안되는 이유를 명확히 밝히고 주민 편의시설이 주민의 편의를 먼저 생각해야 옳은거라 생각됩니다.
빠른 개관을 희망합니다.
시민들 편리가 먼저인데 안타깝네요
빨리 개관이 되면 좋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