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좋아
정말 먹거리도 많고 볼거리도 많아요
5개월 전
안중시장은 60년이상의 역사가 깃든곳.
추억이 있고 옛맛이 그대로 남아있는 곳.
시자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고 9시전후가 손님이 가장많아 난 오히려 그시간이 좋은 곳.
1, 6일은 장도 열려 그야말로 흥이 넘쳐나는곳.
평택항이 부근에 있어 제철 해산물도. 군것질거리등도 다양해 걸으며 운동하며 눈이 호강하고 입이 즐거운 곳.
꼭 한번 시간내어 가보세요~~^^
정말 먹거리도 많고 볼거리도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