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올데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남양주시-진접읍/restaurant/99948964

입맛없고 기운이없어  고민끝에 샤브올데이를 갔다 야채와 고기를 육수에 넣어 언제 그랬나 싶을 정도로 겁나 먹었음 월남쌈도 함께  신나게 기분이 왕창좋아져 나옴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꽁보리
    답글진접읍
    작성자

    좋아요 좋아요 친절짱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4LAFL
    답글용강동

    어으 많이먹고 고도비만 되라.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4LAFL
      답글용강동

      이거 제가한게 아니고 동생이 한거예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