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우리동네 경비아저씨 너무 착하심>_<
착하면 좋죠 ㅎ ㅎ
그런 분들을 만난다는 거조차도 복 받은 거 같습니다 잘해 주시면 좋겠어요
좋은 분을 만나는것도 복입니다
좋겠네요
ㅋㅋㅋㅋ 좋겠어요~~~
굳 잡
우리 경비아저씨도 친절하고
항상 웃는 얼굴로 인사하세요
항상 고생이 많으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