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땜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남양주시-별내동/dailylife/95461397

오늘은 미세먼지 땜시 집에 갖혀서 지냄요. 낼은 나가서 활동해 볼까?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casㅅㆍㅆㆍㅎㆍㅆㄹㅈᆢhwalker
    답글역삼1동

    기니 나 지금 너무 많이 사랑해 많이 많이 받으세요 ㅈ츠츠.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류우영
    답글인창동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