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아빠
문제죠
3개월 전
학교를 갔다 집으로 걸어오는편인데요
가는길에 강아지 똥을 안치우는 사람들이 종종있어요 오늘도 동생이 밟을뻔 했습니다
저번에도 학원에 가는데 제앞에 강아지가
똥을 쌌는데도 풀숲에 휴지까지 넣는걸 목격했습니다. 정말,한마디하고싶었지만
전 소심해서 어쩔수없이 가족들에게만 말하고 너무 답답하여 여기에 씁니다
여기까지 짧은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닷!
문제죠
반려동물 키울 자격이 없는 사람이네요
벌금이라도 메겨야 하나요
몰라요
요즘은 산책시 잘 치우시던데 안 그런분이 계시군요
다른 견주님들까지 도매금으로 욕먹을 행동
똥담긴 봉투 아무곳에나 투척하고 가신분들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