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나주시-남평읍/pet/99343547

학교를 갔다 집으로 걸어오는편인데요

가는길에 강아지 똥을 안치우는 사람들이 종종있어요 오늘도 동생이 밟을뻔 했습니다

저번에도 학원에 가는데 제앞에 강아지가

똥을 쌌는데도 풀숲에 휴지까지 넣는걸 목격했습니다. 정말,한마디하고싶었지만

전 소심해서 어쩔수없이 가족들에게만 말하고 너무 답답하여 여기에 씁니다

여기까지 짧은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닷!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나무아빠
    답글화정4동

    문제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걸음
    답글태화동

    반려동물 키울 자격이 없는 사람이네요

    벌금이라도 메겨야 하나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FMQMB
    답글고아읍

    몰라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댕오
    답글신중동

    요즘은 산책시 잘 치우시던데 안 그런분이 계시군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짱아짱215
    답글안양3동

    다른 견주님들까지 도매금으로 욕먹을 행동 

    똥담긴 봉투 아무곳에나 투척하고 가신분들도 있어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