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하는 강아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나주시-남평읍/pet/99270092

요즘 날이 많이 풀려서 아파트단지에 강아지산책 하러 많이 나오시네요 사람한테도 인기있는 조끼까지 입고 저도 아직 못입어 봤는데 부럽네요 강아지 별로 안좋아하는데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너무 귀엽네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디펜스피쉬
    답글양산동

    기여워 보입니다. 산책중인가보네용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반려견과의 산책으로 좋은 시간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칼카스
    답글양림동

    핫핑크 소형견 너무 귀여워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