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울토마토 마리네이드 만들어봤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나주시-남평읍/cooking/98222403

양파 잘게 썰고 방토는 데쳐서 껍질만 까면

바질페스토 소금후추 올리브유 래몬즙 발사믹식초로 양념후 냉장고에 하루 숙성하구 차갑게 먹으니 늦더위가 날라가네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ES
    답글신내2동

    맛있어요

    9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