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양파 잘게 썰고 방토는 데쳐서 껍질만 까면
바질페스토 소금후추 올리브유 래몬즙 발사믹식초로 양념후 냉장고에 하루 숙성하구 차갑게 먹으니 늦더위가 날라가네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