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앞에 있는 무등도서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나주시-남평읍/arts/99344580

 

 

 

 

도서관이 꼭 책만 아니라 일상이죠

가까운 시립도서관에 방문하는 것도 참 좋네요.

얼마전 무등도서관에 책 대여하러 방문했는데

매번 바뀌는 1층 갤러리 전시도 너무 좋네요.

앞에 공원에서 책을 읽어도 좋구요.

 

 

나무가 싹을 피우든 모습에 오랜만에 책갈피로 쓸 은행잎도 주웠네요.

 

 

낭만은 역시 도서관과 

봄에 물드는 나무에서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요즘 매화가 피고있어서 그런지 참 좋더라구요.

그리고 조만간 벚꽃 가득해질것같네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무등도서관이 집 앞에 있어 좋네요.

    갤러리 전시도 볼 수 있어서 좋은 곳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까칠요정
    답글백운1동

    학교 다닐때 여기 엄청 다녔는데 옛날 생각나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하람
    답글매곡동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유나현수파파
    답글산수1동

    30년전 초등학생시절 자주이용했던곳인데 이렇게보니 그때가그립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