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5월들어 전혀 반영이 안되고있어요
저도 반영이안되네요
어떤분이 댓글 주셨는데 초록나무 가까이 가면 됩답니다 그전엔 50미터 근처만 가면됐는데 지금은 10미터 근처까지 가까한답니다
맞아요
저도 안됩니다 ㅠㅠ
바로 그 자리에
서 있어도 전혀 안되네요 ㅜ
소영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