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활동하기 좋아졌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군포시-재궁동/pet/99204013

직장다니며  무료해질때

아이들이   너무이뻐  반려동물  자격증을  딴 후  가끔하는  펫시터산책

내 운동도 되고  열심히 뛰어다니며  살도빼고

놀아주면서도  작은 알바비도 받고

훈련도 하며  보람도 느끼고

잘  따라하는  아이들을 보며  성취감도 

느끼고 산책하며 만나는 다른 이쁜이 

강쥐들~

앞으로  꽃피는 봄이오면 그럴날이  많아지겠죠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반려동물 산책알바 하시는 거에요? 강쥐 좋아하시면 좋은 알바 되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sO 봄.봄
    답글석수2동

    반려동물과의 산책 좋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inia
    답글재송제2동

    이번주는 날이 마니 풀렸어요 ^^ 산책다니기 넘 좋아요 ^^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꼬리가 넘 귀엽고 위풍당당!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두여사
    답글비산3동

    오 강아지 넘 사랑입니답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