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여기 햇살 좋아요
2개월 전
여기는 무슨 대로변이 아니고 호암공원이예요. 사실 대로변에 있긴한데 엄청 가로로 넓은 석수동의 큰 공원입니다.
주로 차타고 지나가면 보이고
겨울은 휑하니 별로이지만 봄에는 개나리도 피고 무궁화도 있어요!!
바로 옆에서 원래 주말농장 했었는데 코로나 이후로 안하는 것 같구요.
사람이 많이 없지만 정자도 있고
산 올라가시는 분들 머물기도 하고
가끔 들려서 산책과 운동도 합니다.
햇빛이 많이 들어서 장점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그늘이 별로 없어서 단점이기도 해요.
매일 가는 그런 곳은 아니지만 추천드려요.
여기 햇살 좋아요
좋은 곳 소개 감사드려요
🙆♀️🙆♀️🙆♀️
예뻐요
산책하기 좋아보이네요 ^^
대로변에 있는데, 한적하고 편안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