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울동(오산동) 벚꽃명소 리베라cc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화성시-신동/information/99602088

안녕하세요.

 

2동탄 여울동에서 가장 예쁜 벚꽃길이 있는

리베라 CC를 소개합니다.

 

 

이 곳에는 벚꽃나무들이 엄청 크고 많아서

드라이브로도, 산책으로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산책 시, 골프장이기 때문에 안전 유의)

 

벚꽃나무가 키도 크고, 오르막에 있어서 그런지

벚꽃을 길게 볼 수 있는 곳이에요.

 

가족들, 연인, 친구들이 많이 사진찍으러

오시더라고요.

 

이 곳은 어디에서 사진 찍어도 장말 예뻐요.

하늘 가득 수놓아진 벚꽃이 너무 예쁜 곳이에요.

매년 벚꽃보러 오는 곳이랍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파란하늘
    답글청북읍

    멋져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수민
    답글진안동

    너무 이쁜 곳이네요 ㅎㅎ 저도 가봐야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팜므파탈캣
    답글원동

    환상적인 벚꽃 꽃 보여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4B75C
    답글곡반정동

    오산 벚꽃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eeju
    답글신동

    벚꽃 예쁘네요 ㅎㅎㅎ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