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서
사진만 봐도 봄 산책하고 싶은 기분이 듭니다 🌸✨
2개월 전
저번 주 동탄 호수공원에 일이 있어서 간 김에 벚꽃 보고 왔어요. 벚꽃 말고도 다른 꽃도 많더라구요.
비 오고 이제 벚꽃이 떨어졌을 텐데, 벚꽃은 볼 수 있을 때 꽃구경하고 인증샷 찍어야죠!
동탄 호수공원은 산책하기도 좋아서 한 번씩 가서 걷고 오네요 ^^
요즘 슬로우 러닝에 빠져서 저녁마다 러닝중인데 공원에 러닝 하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
날씨 좋은날 걷기, 러닝 하면서 건강 챙기자고요! 화이팅 💪🏻
사진만 봐도 봄 산책하고 싶은 기분이 듭니다 🌸✨
봄감성 몽글몽글하네요 ㅎㅎ
새하얀 팝콘 같아요.~~
호수공원 벚꽃 명소에 사람 많더라구요~
운치가 살아 있는 장소 꽃도 너무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