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서천 벚꽃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화성시-신동/dailylife/99487947

삼성전자 연수원 둘레길에 꽃이 너무 예쁘게 피었어요ᆢ 바람에 흩날리는 꽃도 너무 예뻐요ᆢ 주말 지나기전에 구경하세요ᆢ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나연
    답글동탄8동

    너무 예쁜 벚꽃길 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광현입니다.🎗
    답글구갈동

    오홍 이런곳도 있었군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eeju
    답글신동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리오메가
    답글화서2동

    여기저기 안이쁜곳이 없네요. 밪꽃피는 계절 너무 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朱*喜
    답글동탄3동

    서그네 공원에서 농서 공원 가는 길이군요.

    자주 가는 산책코스입니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