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량제봉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화성시-신동/dailylife/99469522

요즘 종량제 봉투가 귀해서 묶음으로 구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는데 그래도 아직까진 귀하진 않고 마트에서 장을보면 하나씩 살수 있기도 하여 아직은

안심이 됩니다. 주말이라 아이들과 어디 나갈때에도 간식이며 음식이며 사서 나가기 좋은

날씨인데 마트에서 쉽게 구하여 들고 나갈수 있으니 아직은 걱정이 없지만 앞으로도 전쟁이 이어지고 종량제 구하기가 힘들어지는 날이 오면 어쩌나 하는

걱정이 많이 되기도 합니다. 오늘은 주말인데 꽃구경 모두 잘하시구 신리천 쪽도 산책겸 나들이로 좋으니 많이 와보세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종량제 봉투 사재기 논란 해결되길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eeju
    답글신동

    종량제 봉투 사기 너무 힘드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GVX63
    답글원동

    소량씩이라도 필요할때 살수 있어서 안심이에요 마스크대란 만큼은 아닌거 같아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