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치즈집사
오 멋지네여!!
3개월 전
동네 산책 한 바퀴돌고 하남시 나룰 도서관에서 한숨 쉬어가면 좋아요
1 층 휴게실에서 간단한 간식 해결하고 차 한잔하기도 하고요~
3층 열람실 가면 책도 보고 편안한 쇼파에서 잠깐 앉아 미사리 내려다보며 멍 때리면 머리도 식고 마음도 편안해져요~~
3층 외부 휴게실에서 풍산 공원 호수보며 바람쐬고 이마트 장보면 하루 일과가 꽉 찬 느낌이 들어요~
미사리 맛집에서 한끼 먹고 집에 가면 쉬는날 코스로 알차답니다
오 멋지네여!!
우리 동네~^^
하루 문화 코스로 손색 없을 것 같아요
소개 감사합니다
도서관을 이용하는게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