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교회다녀왔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포항시-남구-대잠동/dailylife/97277924

오늘은 사순절 다섯째주~ 

베트남에서 밤11시 김해에 7시 도착 

포항송도교회에 다녀왔어요 

기기내에서 쪽 잠을 자고 교회에 다녀와 몹시 후 피곤하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CSI
    답글해도동
    작성자

    김해에 착륙 전에 기내에서 내려다 본 오늘의 일출

    1743891269798-3.jpg_resize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빨간장미
    답글해도동

    옛날이여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해치
    답글장기면

    주님께서 너무 기뻐하시겠어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빨간장미
    답글해도동

    살기좋은동네

    1년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