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방동에서 고양이 세마리를 발견했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천안시-서북구-쌍용3동/pet/99201525

동네 산책하다가 너무 귀여운 고양이 무리를 발견했어요😸 털색이 똑같은 걸 보면 세 마리가 가족일까나요? 한 마리씩 따로 다니는 건 봤어도 이렇게 세 마리가 무리 지어 모여있는 건 처음 봐서 너무 신기했어요 ㅎㅎ 무슨 만화같은 거 있죠? 아무래도 따뜻한 햇볕에서 일광욕 중인가 봐요 ~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긍정
    답글호수동

    가족인가보네요~ 귀엽네요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J♡
    답글수영동

    색깔이 똑같으니 모두 가족들인가? ㅎㅎ

    햇살에 앉은 모습들이 너무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닭가슴살
    답글송천1동

    길냥이가 3마리 씩이나?

    너무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RRRSZJ
    답글구성동

    일광욕 중인가봐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자두맘
    답글불당1동

    세마리가 똑 닮은게 가족인가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곰돌이
    답글쌍용1동

    예쁜이들  행복해~~~~~~

    3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