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아침 페스츄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천안시-서북구-쌍용3동/information/99803159

가성비 좋은 베이커리카페에 다녀왔어요.

브런치 세트를 주문하면 커피나 음료가 같이 

나와서 1만3천~1만5천원대로 즐기고 왔어요.

여긴 알리오올리오가 매력적이고 맛있고

이쁜  제비꽃 아이스티가 있어요.

식사하고 야외로 나가서 잠시 걸으며 산책하기도 좋고 사계절 모두 다 이쁜 베이커리 카페인 것 같아요.

이쁜 꽃도 심어놔서 힐링하기 좋은 장소더라구요.

맞은편에 교회가 있는데 

교회에 꽃이 많이 펴서 잠깐 보고 왔어요.

 

봄엔 여기 지나오는 길에 벚꽃이 많아서 더 이뻤어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Lj
    답글신방동

    👍🏻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