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저녁 산책하기 딱 좋은 날씨네요 😊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천안시-서북구-쌍용3동/information/99800344

요즘 날씨가 좋아서 저녁에 잠깐 동네 산책하고 왔어요 😊
낮에는 조금 덥다가도 해 질 시간쯤 되니까 바람도 시원하고 걷기 딱 좋더라고요.
하늘도 맑고 사람들도 산책 많이 나와 있어서 동네 분위기가 괜히 더 평화롭게 느껴졌어요.
잠깐 걷고 오는 것만으로도 기분 전환이 되는 느낌이라 요즘은 저녁마다 한 바퀴씩 나가게 되네요.
요즘 같은 날씨에 가볍게 산책 한 번 해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봄날처럼
    답글불당동

    노을이 멋지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