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시간 보내기 좋은곳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천안시-서북구-쌍용3동/dailylife/99550961

따뜻한 봄날도 벚꽃이 거의 지고 나니 낮에는 더워지고 해가 따갑더라구요 걸어서 동네근처 두정도서관으로 와서 책 읽습니다 얼마전에 3층 4층 리모델링해서 분위기 너무 좋아요 산책도 하고 책도 보고 혼자 시간 보내기 좋은곳 추천해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Lj
    답글신방동

    가봐야겠어요 ~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j
    답글신방동

    👍🏻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