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당동 가문비나무아래 책방을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천안시-서북구-쌍용3동/arts/99309394

얼마전 알게된 '가문비나무아래'라는 책방을 소개합니다크지도 작지도 않은 독립서점인데 들어서는순간 아늑한 느낌을 받았어요~~

한쪽 벽면에 북토크일정이 빼곡히 적혀있는걸 보고는 나도 꼭한번와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가장 가까운 일정을 확인하고는 지난 1원에 이경란작가의 북토크를 다녀왔어요~살짝늦게 도착해서 뒷자리에서 들으며 한분한분이 읽은 소감을 나누고 소설속에 문장을 직접낭독하기도 하는 모습들이 참 좋아보였어요 또한 모두가 작가의 이야기에 귀기울이고 있다는 생각이 들면서 참유익한시간이라는 느낌이 밀려오더라구요~

가문비나무아래서 아늑하게 책도 읽고 북토크에도 참석하며 문화생활을 누려보세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Lj
    답글신방동

    좋네요 ~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j
    답글신방동

    👍🏻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마포 한강달리기
    답글도화동

    아늑한 분위기에 책 읽을 맛 나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수연
    답글평리3동

    이야    장사 잘되겠는데!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김수연
      답글평리3동

      굿 좋았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수연
    답글평리3동

    공간 나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