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회원구-양덕1동/information/99186650
직장이 근처에 있어 점심시간 자주 이용합니다. 찜 전문집이고요. 특히 코다리찜이 인기가 많아요. 점심 시간에 자주가면 약간의 웨이팅을 해야해요
맵기 조절도 가능해요. 보통맛도 약간 매운 정도 입니다.
전 매문맛을 좋아하는데 먹다가 매울 때 미역국이 나와서 먹으면 좋승니다.
계절메뉴도 있어 골라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댓글 4
- _MIN💙
송도동급배고파쟈용 ㅋㅋ
4개월 전 - Choijh
대치2동굿
1개월 전 - 수쓰리
평내동맛있어보여요.근처면 전 백프로 갑니다.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