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튀렐45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회원구-내서읍/restaurant/99314531

저희 동네 빵집인데 재료도 좋은거 쓰고

🥖빵도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신메뉴도 자주 나오고 

🍰케이크도 맛있었습니다. 🍰

🧆두쫀쿠,두바이 소금빵등 🧆

유행하는 종류도 팔고있으니 추천 합니다!

맛있어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북면이 어디예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