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보쌈맛있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회원구-내서읍/restaurant/99152551

종로 삼해집 진짜 맛집이에요!!

너무너무 맛있고, 평일에도 사람이 완전 가득해요!!

저는 마늘 보쌈 먹었지만, 굴보쌈 먹는 테이블도 많았어요!! 마늘 보쌈이 향이 과하거나 달지 않고 고기랑 완벽하게 잘 어울려요. 게다가 사이드로 감자탕까지 주셔서 먹다가 국물 먹으면 최곱니다. 술안주로도, 식사로도 만족도 100%인 맛집이에요. 👍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답글도계동

    맛나겟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가봐야겠습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nguyenmen
    답글신월동

    마늘보쌈맛있겠어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