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섬횟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회원구-내서읍/restaurant/99092540

돌섬횟집은 정말 맜있고 회에 그리고 게 3마리 나와서 정말 맜있어어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우짜겠노
    답글도계동

    회는 무조건 맛있죠  물론 내가좋아하니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산쟁이
    답글대방동

    차가운 겨울이 회 맛이 제격이지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