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buck
해물이 많아서 시원 할 것 같아요
가서 짬뽕 먹어 보고 싶어요
3개월 전
나의 단골집. 소개합니다.
점심 때 가면 웨이팅은 기본입니다. 전 짬뽕을 주로 먹습니다. 양도 갑이고 맛은 더 갑입니다.
해물도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남편과 아들은 짜장면이 맛있다고 합니다.
만두도 많이 시켜 먹더라구요.
해물이 많아서 시원 할 것 같아요
가서 짬뽕 먹어 보고 싶어요
국물맛 좋아보여요
맛있겠네요 소상공인들도 잘살면좋겠네요
짬뽕이 얼큰하고 해장될거 같숩니다.
여기 저도 좋아하는 곳이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