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나의 단골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회원구-내서읍/information/99357321

나의 단골집. 소개합니다.

점심 때 가면 웨이팅은 기본입니다. 전 짬뽕을 주로 먹습니다. 양도 갑이고 맛은 더 갑입니다.

해물도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남편과 아들은 짜장면이 맛있다고 합니다.

만두도 많이 시켜 먹더라구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답글송도1동

    해물이 많아서 시원 할 것 같아요

    가서 짬뽕 먹어 보고 싶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국물맛 좋아보여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맛있겠네요 소상공인들도 잘살면좋겠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짬뽕이 얼큰하고 해장될거 같숩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티끌모아보자
    답글내서읍

    여기 저도 좋아하는 곳이에요ㅎㅎ

    2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