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일상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회원구-내서읍/dailylife/99472594

봄이 왔어요

벗꽃은 한잎 두잎 떨어지는 거리바닥이 햐얀 눈처럼 햇살에 빛나내요

나무잎이 겨울지나 연초록 새잎이 새록 자라서 너무 이쁩니다 저는 초록색보다 연두색을 더 좋아 해서  봄을 만끽하고 있어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nguyenmen
    답글신월동

    예쁘겠네여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 홧팅✌️오전
    답글성주동

    저두 새잎 올라온 연두색 좋아해요 ㅎ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꽃가루 알러지가 문제지만 그래도 봄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혜경
    답글성산면

    좋아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