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바우
소박하면서도 알찬음식 잘 먹었습니다.
1년 전
강진군 병영면에 가시거든 식사는 세류식당에서 하세요
절대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먼저 식당 여사장님이 아름다운 미모와 상냥함이 먼저 기분을 좋게 해 줍니다
식당은 음식이 맛나야제
물론 그렇죠
맛집 소개하면서 음식이 맛이 없으면 돌맹이 맞겠죠
조미료를 전혀 쓰지않고 깔큼하고 정갈한 맛은 가히 일품입니다
오리탕과 추어탕은세상 어디에 내 놓아도 자신있다 하실겁니다
오리탕에 같이 나오는 미나리는 최상급을 쓰면서 리필도 기분좋게 해 주십니다
추어탕의 시레기도 아주 아주 최상품으로 하다보니 너무 맛있을 수밖에요
직접 드셔봐야ᆢ
소박하면서도 알찬음식 잘 먹었습니다.
이번주에 병영 갑니다
꼭 들러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