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영면 세류식당 정말 맛있습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장흥군-용산면/restaurant/97657218

강진군 병영면에 가시거든 식사는 세류식당에서 하세요

절대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먼저 식당 여사장님이 아름다운 미모와 상냥함이 먼저 기분을 좋게 해 줍니다

 

식당은 음식이 맛나야제

물론 그렇죠

 

맛집 소개하면서 음식이 맛이 없으면 돌맹이 맞겠죠

조미료를 전혀 쓰지않고 깔큼하고 정갈한 맛은 가히 일품입니다

 

오리탕과 추어탕은세상 어디에 내 놓아도 자신있다 하실겁니다

 

오리탕에 같이 나오는 미나리는 최상급을 쓰면서 리필도 기분좋게 해 주십니다

추어탕의 시레기도 아주 아주 최상품으로  하다보니 너무 맛있을 수밖에요

직접 드셔봐야ᆢ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고바우
    답글도암면

    소박하면서도 알찬음식 잘 먹었습니다.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아향낭자
    답글강진읍

    이번주에 병영 갑니다

    꼭 들러보고 싶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