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가볼만한 취미공간 국립생물자원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서구-신현동/information/100018539

 

우리동네에는 국립생물자원관이라는 곳이 있어요~

걸어서 가긴 어렵고 차를 타고 가야하는 곳이지만

가면 곤충, 동물, 자연 관련 전시관이 잘 되어있고

건물 주변도 경관이 잘 만들어져있어요.

벤치도 여러 군데 놓여져있어서 쉬엄쉬엄 둘러보기 좋답니다.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Zombie
    답글삼성동

    좋은곳이네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오호라
    답글갈산1동

    이런곳이 있았굼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김현옥
    답글작전1동

    분위기가 정말 좋아 보이네요.  한 번 방문해보고 싶어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Camellia
    답글작전동

    여기 재밌어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김현정
    답글신내2동

    시간되면저도가볼께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