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서구-신현동/health/99307799

우리동네는공원이 참 잘 조성되어 있어요

깨끗하고 나무도 많고 운동하는 사람들도 많고 집에서 가까운곳에 공원이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ᆢ그래서 그런지 공원안에서  있으면 공기도 좋아요 ᆢ비가와도 눈이와도 공원안에서는 아늑하고 운동하기 좋아요

그리고 벤치도 적재적소에  잘 배치되어 있어서  커피한잔마시면서  쉴수있어서 좋아요

앞으로   많이 자주 이용할것이며  깨끗히 잘 유지되었으면  좋겠어요 ᆢ감사합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날마다.해피~~~♬♪♪
    답글송강동

    공원이 가까이 있으면 참 좋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아늑한 공원안에서 운동하면 기분 좋아지겠는걸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
    답글구월1동

    공원 정말 좋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강다영
    답글간석3동

    운동하기에는 공원이좋습니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