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녜스
멋지네요
1개월 전
주말 아침이면 커피 한 잔을 들고 갈산공원으로 산책을 나갑니다. 산책로를 걸으며 푸릇푸릇한
나무와 예쁘게 핀 진달래꽂, 민들레를 보며
자연이 주는 평안함과 행복을 느낄 수 있어요.
요즘은 분양받은 텃밭에 여러가지 채소를
심어놓으셔서 조금씩 자라는 채소를
볼 수 있어요.
흔들 그네 의자에 앉아 커피 한 모금 마시고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과 함께 하늘을 보면
정말 힐링이 되는 시간이에요.
산책하며 건강도 챙기고 소소한 행복도
느껴보세요!!!
멋지네요
사진만 봐도 공기가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