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준
파이팅!
3개월 전
어제 집 근처 구월동 병원에서 스마일라식했어요 회복이 엄청 빨라서 오늘 연차 안내도 됐을 것 같아요ㅋㅋ 하나도 안아프고 무서워서 미루기만 했었는데 진작 할 걸 그랬어요..
수술하고 집에만 있기 따분해서 캐쉬워크 하면서 동네 걷고 있는네 날이 많이 풀려서 더 걷기 좋네요!
조금 더 날 풀리면 거리도 더 예쁠 것 같아요
무더운 여름 오기 전에 더 많이 걸어야겠어요
아시아드 쪽은 걷기 좋은 곳이 너무 많아요~
그래서 강아지 산책도 많이 하시는 것 같구요
구월동 트레이더스도 생기고 좋은데 더 많이 활성화 됐으면 좋겠어요~ 구 농수산물 쪽은 뭐가 언제 생길까요? 구월 2지구도 슬슬 진행중인 것 같은데..
ㅎㅎ구월동 파이팅🩷
파이팅!
파이팅입니다!
좋은것 같아요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