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극 응천 십리 벚꽃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음성군-금왕읍/information/99489662

올해로 제 3회 생극 벚꽃축제가 지난 3일과 4일 응천공원에서 열렸는데요.

제 27회 열린음악회와 제 20회 면민체육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답니다.

축제의 한마당으로 노래자랑을 비롯하여 초대가수도 함께하며 체육대회까지 열어 면민 잔치가 벌어졌었습니다.

친구와 대화를 하며 벚꽃길을 걸었는데 멀리 보러 갈 필요가 없더라구요.

양쪽으로 나무가 마주하고 있어서 벚꽃터널로 장관을 이루더라구요~

인근 주변에는 차한잔 마시며 벚꽃을 맘껏 힐링할 수 있는 카페와 주전부리 간식거리를 파는 가게가 있어 더 좋았답니다.

가까운 곳에 계신 분들 꼭 들려 보세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연아맘
    답글풍무동

    가까우니 더 좋았겠어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작성자

      네~ 맞아요.

      예쁜 꽃이 지는게 아쉽죠.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