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금왕읍 백야리 겨울 산책 코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음성군-금왕읍/information/98997773

금왕읍 백야리에 자리잡고 있는 백야 수목원~ 물소리와 산새들의 노래소리 들으며 조용히 걷기좋은 힐링되는 공간^^

황톳길도 따뜻한 봄이 오면 흙의 촉감을 느끼며 맨발로 걸을 수 있을듯 해요~걷다가 잠깐 쉴수있는 휴식 공간입니다. 등산로도 연결이 되어 있어서 등산 코스도 좋답니다.실내  온실에는 동백 꽃, 허브, 다육이등  식물들이 즐거움을 주며 얼었던 손도 녹이고 활짝 핀 동백꽃을 보며 눈 호강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마음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른 계절처럼 화려하진 않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산책하기는 좋은 코스랍니다.

휴양하고 싶을땐 펜션도 군에서 운영하고 있으니 이용하면 좋을듯 합니다.

내려오는 길에는 저수지를 끼고 카페가 있어서 차한잔의 여유로움도 느낄수 있습니다.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날마다.해피~~~♬♪♪
    답글송강동

    건강에 도움을 주는 황토길도 있어 더욱 운동하기에 좋은곳이네요.

    5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작성자

       네~ 맞아요.

      황톳길 기대되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근육빵빵
    답글구의제3동

    자연친화적인 산책 코스네요~

    5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글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작성자

      네~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산책 코스예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송이
    답글송정동

    온실도 있고 좋아보여요. 금왕읍도 가봐야겠어요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작성자

      예~~ 놀러오세요.

      산새소리와 물소리가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4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