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혁신도시 쿠키가 맛있는 카페 피넛커피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음성군-금왕읍/information/98541421

 

분명 프랜차이즈인데 직장인 광혜원 근처에 있는 카페는 휘낭시에나 토스트만 팔거든요. 근데 저희 동네 충북혁신도시 카페에서는 르뱅쿠키, 피넛버터쿠키, 스모어쿠키를 파는데 이게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 퇴근 시간에 가면 거의 다 팔리고 없어서 섭섭할 정도에요. 저는 특히 호두가 듬뿍 들어간 르뱅쿠키가 좋더라고요. 스모어쿠키도 메가커피 것보다 덜 달아서 전 더 좋더라고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쿠키 좋아하는데 가까운 곳이니 가봐야겠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송이
    답글송정동

    르뱅쿠키 좋아하는데 가봐야겠어요 ㅎㅎ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