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 사이에 걸려 있는 현수막~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음성군-금왕읍/dailylife/99456887

광고성 홍보물 현수막을 사용료를 내며 게시할 수 있는 자리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나무사이나 전봇대 등 현수막을 걸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불법으로 곳곳에 걸려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떨어져 바닥에 널브러져 있거나 나무에 걸려 바람에 흔들려 외관을 망치고 있는 곳이 지나다니다 보면 눈에 자주 띈다.

"게시하는 곳에 할려면 기다려야하는 경우도 있고 돈 안 들이고 아무곳이나 게시하여 지나가는 사람들 눈에 띄면 되지 않느냐" 하는데 이런 경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정말 운전이나 통행, 시야 확보에 방해가 되는 게 많아요. 철저한 단속이 필요합니다.

    3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