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쓰리
진짜 흡연...너무 싨어요
2개월 전
잊을 만 하면 화장실에서 담배 냄새가 나서 머리가 아픕니다. 가끔 엘레베이터 안에서도 냄새가 풍겨 기분을 상하게 만듭니다. 관리사무소에서 흡연문제, 층간소음 문제, 분리수거 문제, 반려견 배설물 치우기 등 자주 방송을 하지만 고쳐지지가 않고 있습니다.
"나 하나쯤이야~ 괜찮겠지!!." 하는 사고방식은 제발 시정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밖으로 나가면 흡연 장소가 있는데 이웃들에게 피해를 입히면서 실내에서 피워야 되겠습니까?
담배 냄새도 문제지만 밖에 나가보면 반려견 배설물을 안 치워 견주들의 의식도 바뀌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규칙을 잘 지키는 사람들까지도 욕을 먹게 되는 경우인 거 같습니다.
규칙을 잘 지켜 살기좋은 아파트가 되었음 좋겠습니다.
진짜 흡연...너무 싨어요
경찰서에 신고하셍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