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아파트 화장실에서의 흡연 어떻게 생각하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음성군-금왕읍/dailylife/99428520

잊을 만 하면 화장실에서 담배 냄새가 나서 머리가 아픕니다. 가끔 엘레베이터 안에서도 냄새가 풍겨 기분을 상하게 만듭니다. 관리사무소에서 흡연문제, 층간소음 문제, 분리수거 문제, 반려견 배설물 치우기 등 자주 방송을 하지만 고쳐지지가 않고 있습니다.

"나 하나쯤이야~ 괜찮겠지!!." 하는 사고방식은 제발 시정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밖으로 나가면 흡연 장소가 있는데 이웃들에게 피해를 입히면서 실내에서 피워야 되겠습니까?

담배 냄새도 문제지만 밖에 나가보면 반려견 배설물을 안 치워 견주들의 의식도 바뀌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규칙을 잘 지키는 사람들까지도 욕을 먹게 되는 경우인 거 같습니다.

규칙을 잘 지켜 살기좋은 아파트가 되었음 좋겠습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수쓰리
    답글평내동

    진짜 흡연...너무 싨어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작성자

      그렇죠~,  너무 싫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경찰서에 신고하셍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작성자

      의식이 많이 바뀌어야 될거 같애요.

      2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