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읍]공용화장실 규칙 잘 지켜지고 있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음성군-금왕읍/dailylife/99207163

간혹 공용 화장실 이용하다보면 신발 자국이 있는경우 본 적이 있어요. 왜 신발자국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이런 행동은 안 했으면 합니다. 

그리고 남여공용 이용할 때 담배 냄새를 맡은 적이 있는데 여러사람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동은 자제하고 화장실 공중도덕을 잘 지켰으면 합니다. 물티슈를 변기안에 버려 변기가 막혔다면서 화장실 청소하시는 분이 힘겹게 뚫으시며 "쓰레기통이 바로 옆에 있는데 왜 변기에 넣는지 모르겠네~아이구 힘들어" 하시며 한숨을 쉬며 이마에 맺힌 땀방울을 닦으시더라구요.

조금만 신경쓰면 되겠죠?

 

우리 모두가 한사람, 한사람이 공중도덕을 잘 지켜 화장실에 저런 문구가 사라지는 날이 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우리나라 공공기관이나 휴게소 가보면 뜨거운 물은 물론 수세시설등 부대시설이 너무 잘 되어 있어 기분좋게 이용하곤 합니다.

좋은 시설 내 물건처럼  사용해서 아름답고 깨끗한 향기나는 화장실이 되었음 합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거여2동

    신경써서 안내문 잘 붙이셨네요. 그만큼 기본질서를 안지키시는 분들이 많은가 보네요 ㅠㅠ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작성자

      소수 인원때문이 문제일거예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