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
맞아요
5개월 전
공동생활하는 아파트에서는 이웃간에 지킬게 많다.
주차, 흡연, 분리수거, 층간소음 등 아무리 강조해도 지켜지지 않고 있는게 현실인거 같다. 잊을 만 하면 관리사무실에서 방송하는
말!!! 말!!! 말!!!
깨끗하고 아름답고 살기좋은 아파트가 되기위해서는 행동에 앞서 잠깐 생각하고 실천하는 행동으로 주민의식이 바뀌었음 좋겠다 .프라스틱 수거함에 종이컵과 라벨이 붙어있는 채로 버려져있다. 버리기전에 잠깐 행동을 멈추고 라벨을 떼거나 종이컵은 제자리에 버렸음 좋겠다.
규격봉투를 사용하지 않고 일반 봉투에 음식물이 담겨 버려져있다. 규격봉투를 사용하는 습관으로 일반 봉투는 NO!
옆에 보니 캔과 음식물 쓰레기가 규격 봉투를 사용하여 잘 정돈 되어 있다.대부분 잘 지켜지고 있는데 한 두명 때문에 말이 많아지게 되고 여러사람들을 불편하게 만드는 거 같다.
우리모두 규칙을 잘 지켜 살기좋은 아파트, 살기좋은 동네가 되었음 좋겠다.
맞아요
우리가 사는 지구를 위해서라도 철저한 분리 배출이 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