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어른들의 무단횡단 막을 수 없을까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음성군-금왕읍/dailylife/100205329

운전을 하다 보면 최근들어 눈에 자주 띄는 어른들이 보입니다.

 빨간신호등 정지신호에 길을 건너는 노인분들이 위험천만하게 횡단보도를 건너고 계십니다.

며칠전에는 천천히 걸으며 휴대폰을 보시길래 신호등을 보았는데 빨간불이었어요. 내가 얼마나 놀랐는지...  정말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신호를 안 지키는 보행자들 때문에 긴장을 안할수가 없습니다.

요즘은 무단횡단 하는 보행자가 학생. 젊은 층보다 

60대이후가 많이 보입니다:

이럴 경우 어떻게 하면 될까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운전자의 책임만 강요하지 말고 

    보행자에 대한 단속, 처벌도 강화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3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작성자

      옳으신 말씀입니다. 사고나면 운전자의 전방주시태만은 기본으로 들어가는거같애요.

      3일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빨간불에 무턱대고 건너는 어르신들 정말 위험해요

    3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작성자

      "알아서 피해서 가겠지"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다네요.  정말 위험하죠~  걸음걸이도 늦잖아요.

      3일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