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무엇이든 잘 규칙을
지키는게 중요하겠네요
2주 전
우리동네는 타는 쓰레기는 비교적 규격봉투를 잘 사용하고 있는 반면에 음식물을 버릴려고 통을 열면 규격봉투를 사용 안하고 제멋대로 버려져 있는 경우를 종종 보게 된다.
양념이 든채로 버려져 있는 플라스틱병, 검정봉투에 담아서 버린 음식물, 싹이 난 감자나 고구마가 박스째 버려져 있거나 나 뒹굴고 있을 때도 있다.
관리사무소에서도 규격 봉투를 사용하고 분리수거에도 신경을 써달라고 방송을 한다.
개인 한사람, 한사람이 규칙을 잘 지키면 여러사람이 신경쓸 일이 줄어들 거 같다.
거제도 지인집에 놀러갔는데 그 아파트는 음식물을 수거함에 버리고 봉투만 정리하여 쓰레기봉투에 버리거나 용기에 가져오는 경우는 그대로 가져가면 되니까 무분별하게 여기저기에 넣어 버리느니 이 방법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규격봉투 안쓰고 음식물만 버리는 방법~~ 괜찮지 않나요?
무엇이든 잘 규칙을
지키는게 중요하겠네요
잘 지켜지면 좋겠어요.
종랑제 규격 봉투를 안쓰고 무분별하게 버리면 안될것 같습니다
맞아요.
정해진 규칙이 있으면 지켜야 전체가 유지되죠.
규격봉투 꼭 지켜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