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음식물쓰레기 종량제 봉투 사용하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음성군-금왕읍/dailylife/100090194

우리동네는 타는 쓰레기는 비교적 규격봉투를 잘 사용하고 있는 반면에 음식물을 버릴려고 통을 열면 규격봉투를 사용  안하고 제멋대로 버려져 있는 경우를 종종 보게 된다.

양념이 든채로 버려져 있는 플라스틱병, 검정봉투에 담아서 버린 음식물,  싹이 난 감자나 고구마가 박스째 버려져 있거나 나 뒹굴고 있을 때도 있다.

관리사무소에서도 규격 봉투를 사용하고 분리수거에도 신경을 써달라고 방송을 한다.

개인 한사람, 한사람이 규칙을 잘 지키면 여러사람이 신경쓸 일이 줄어들 거 같다.

거제도 지인집에 놀러갔는데 그 아파트는 음식물을 수거함에 버리고 봉투만 정리하여 쓰레기봉투에 버리거나 용기에 가져오는 경우는 그대로 가져가면 되니까 무분별하게 여기저기에 넣어 버리느니 이 방법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규격봉투 안쓰고 음식물만 버리는 방법~~ 괜찮지 않나요?

댓글 12
  • 프로필 이미지
    무빙
    답글금암1동

    무엇이든 잘 규칙을

    지키는게 중요하겠네요

    2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작성자

      맞습니다. 규칙은 지키라고 있는거지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봄날처럼
    답글불당동

    잘 지켜지면 좋겠어요.

    2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작성자

      모두가 바라는 마음일거예요~

      2주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글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작성자

      양심을 버리는거나 마찬가지겠죠?

      잘 지키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핑크빛사랑초
    답글금왕읍

    종랑제 규격 봉투를 안쓰고 무분별하게 버리면 안될것 같습니다

    1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작성자

      누구한테 정리하라고 그러는건지 알수가 없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맞아요. 

    정해진 규칙이 있으면 지켜야 전체가 유지되죠.

    3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작성자

      규칙은 지키라고 있는거니까요^^

      나 하나쯤이야 ~ 하고 생각하면 안되죠.

      2일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규격봉투 꼭 지켜야해요

    3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작성자

      맞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2일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