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꽁초 이대로 괜찮은건가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음성군-금왕읍/dailylife/99288617

길을 가다 보면 길거리에 버려져 있는 담배꽁초가 있는 곳은 특히 음식점앞이나 호프집 앞등에서 많이 볼 수 있는데요~ 

 

담배꽁초를 버리는 사람들 보고 이야기 할 수 있는 문제도 아니고 가게 주인한테 치우라고 개인이 이야기할 수 있는 문제는 아닌 듯 합니다.

 

눈이 오면 내 집앞, 내 가게앞은 내가 쓸 듯이 청소도 해야된다고 생각하는데요  ~

환경을 생각한다면,  스스로 자발적으로 내 주변을 깨끗이 청소한다면 가게를 이용하는 사람들이나 지나가는 행인들한테도 가벼운 발걸음이 될 거 같습니다.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흡연구역에서만 흡연하는 것이 공기도 쓰레기도 깨끗한 환경에도 참 좋을거 같아요

    3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작성자

      흡연구역에서 피우고 꽁초는 재떨이에 버리면 얼마나 좋을까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길거리에 쌓여 있는 담배꽁초 정말 심각하네요.

    대책이 필요하네요 

    3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작성자

      길거리 다니다보면 쓰레기중에 최고로 많이 보이는거 같애요~ 심각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투정
    답글죽산면

    시골인 저희동네 논밭에 버려진 담배꽁초를 보면, 먹거리도 과연 깨끗하고 건강한지 의심이 든답니다.

    담배피는 자유에 따른 꽁초 치우는 책임이 시급합니다.

    3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작성자

      논과 밭에도 있다니 심각하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