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아
흡연구역에서만 흡연하는 것이 공기도 쓰레기도 깨끗한 환경에도 참 좋을거 같아요
3개월 전
길을 가다 보면 길거리에 버려져 있는 담배꽁초가 있는 곳은 특히 음식점앞이나 호프집 앞등에서 많이 볼 수 있는데요~
담배꽁초를 버리는 사람들 보고 이야기 할 수 있는 문제도 아니고 가게 주인한테 치우라고 개인이 이야기할 수 있는 문제는 아닌 듯 합니다.
눈이 오면 내 집앞, 내 가게앞은 내가 쓸 듯이 청소도 해야된다고 생각하는데요 ~
환경을 생각한다면, 스스로 자발적으로 내 주변을 깨끗이 청소한다면 가게를 이용하는 사람들이나 지나가는 행인들한테도 가벼운 발걸음이 될 거 같습니다.
흡연구역에서만 흡연하는 것이 공기도 쓰레기도 깨끗한 환경에도 참 좋을거 같아요
길거리에 쌓여 있는 담배꽁초 정말 심각하네요.
대책이 필요하네요
시골인 저희동네 논밭에 버려진 담배꽁초를 보면, 먹거리도 과연 깨끗하고 건강한지 의심이 든답니다.
담배피는 자유에 따른 꽁초 치우는 책임이 시급합니다.